SNB 영역

컨텐츠 영역

컨텐츠 타이틀 영역

자주묻는질문

존중하고 사랑하는 마음, 대구백화점이 고객을 섬기는 진실한 마음입니다.

컨텐츠 컨트롤러 영역

  • 프린트
  • 화면확대
  • 화면축소

컨텐츠 로케이션 영역

  • 홈 >
  • 고객센터 >
  • 자주묻는질문

본 컨텐츠 영역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1 착용 후 보풀 발생한 바지 교환, 환불 가능한가요?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2 보석반지의 도금이 벗겨진 경우 어떻게 처리하나요?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3 사은품(상품권) 수령 후 구입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6 소파 배송 전 계약해제 가능한가요?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7 정상가로 구매하신 후 세일 기간내 교환이나 환불하실 경우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10 마음에 들지 않은 상품의 교환이나 환불 기준은?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11 신발을 구입 후 1회 착화하였는데 발이 너무 아파 신을 수가 없는데 교환 가능한지요?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13 시계 A/S시 왜 보증서가 있어야 하나요?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14 전자상거래로 구입한 의류 반품 가능 여부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15 제품 구매시 교환/환불 불가 사전고지 한 제품 환불 가능한가요?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16 쇼핑중 매장에 DP상품을 파손했어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 쿠폰북/SMS/E_Mail
  • Q.17 DM(쿠폰북)/SMS/E_mail이 오지 않습니다.
  • 쿠폰북/SMS/E_Mail
  • 쿠폰북/SMS/E_Mail
  • 쿠폰북/SMS/E_Mail
  • Q.20 DM(쿠폰북)/SMS/E_mail 발송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대백멤버십포인트
  • Q.21 나의 포인트 점수는 어떻게 확인합니까?
  • 대백멤버십포인트
  • Q.22 최근 가맹점에서 적립한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 대백멤버십포인트
  • 대백멤버십포인트
  • 대백멤버십포인트
  • 대백멤버십포인트
  • 대백멤버십포인트
  • 대백멤버십포인트
  • 대백멤버십포인트
  • 대백멤버십포인트
  • Q.30 영수증에 표기된 포인트 종류는 무엇입니까?
  • 대백멤버십포인트
  • 대백멤버십카드
  • Q.32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합니까?
  • 대백멤버십카드
  • 대백멤버십카드
  • 대백멤버십카드
  • 대백멤버십카드
  • Q.36 대백멤버십 회원탈회 방법은 어떻게 됩니까?
  • 대백멤버십카드
  • Q.37 대백멤버십카드 분실했을 때는 어떻게 합니까?
  • 대백멤버십카드
  • Q.38 대백포인트카드 발급 기준은 어떻게 됩니까?
  • 대백멤버십카드
  • Q.39 대백멤버십카드의 종류는 어떻게 됩니까?
  • 대백웹포인트
  • 대백웹포인트
  • Q.41 대백웹포인트 양도가 가능한가요?
  • 대백웹포인트
  • Q.42 대백멤버십회원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대백웹포인트
  • Q.43 대백멤버십회원이 아닌 경우 포인트 전환이 되나요?
  • 대백웹포인트
  • 대백웹포인트
  • 대백웹포인트
  • Q.46 대백웹포인트를 대백멤버십포인트로 전환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 대백웹포인트
  • 대백웹포인트
  • Q.48 대백웹포인트와 대백멤버십포인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49 선물 받은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51 잘못된 세탁방법으로 인해 의류가 손상되었습니다. 보상가능할까요?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52 손세탁 가능한 재킷 세탁 후 재킷의 단추 마모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55 환불시의 영수증을 제시해 주셔야 하는 이유는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56 세탁후 누렇게 변해 버린 흰색운동화의 교환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57 1년 넘게 착용한 후 밑빠진 운동화의 A/S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58 의류 구입시 무상수선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59 구입한지 얼마 되지 않은 구두의 교환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60 피부에 맞지 않는 화장품의 교환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61 본점과 프라자점간의 구입 상품교환
  • 교환/반품/환불/AS문의
  • Q.62 교환 및 환불 기준은?
  • 회원가입&탈퇴
  • 회원가입&탈퇴
  • Q.64 회원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되나요?
  • 회원가입&탈퇴
  • Q.65 회원ID/비밀번호 분실
  • 회원가입&탈퇴
  • Q.66 회원 탈퇴(탈회)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가입&탈퇴
  • Q.67 회원정보/아이디/비밀번호 변경
  • 회원가입&탈퇴
  • 회원가입&탈퇴
  • Q.69 회원 가입하려는데 이미 가입되어 있다고 합니다.
  • 회원가입&탈퇴
  • 회원가입&탈퇴
  • Q.71 회원가입에 나이 및 기타 제한이 있나요?
  • 회원가입&탈퇴
  • Q.72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회원가입&탈퇴
  • Q.73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Apple i
  • Q.74 애플 아이 탈회후 재가입도 가능한가요?
  • Apple i
  • Q.75 애플 아이 탈회는 어떻게 합니까?
  • Apple i
  • Apple i
  • Apple i
  • Q.78 애플아이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Apple i
  • Apple i
  • Apple i
  • Q.81 애플아이 가입절차와 장소는 어떻게 되나요?
  • Apple i
  • Q.82 애플 아이에 가입하고 싶어요?
  • Apple i
  • Q.83 애플 아이가 무엇인가요?
  • 일반
  • Q.84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을수 있나요?
  • 일반
  • Q.85 사후 면세제도란 무엇인가요?
  • 일반
  • Q.86 백화점 정기휴일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상품권
  • 상품권
  • Q.88 대구백화점 상품권은 어디서 사용가능한가요?
  • 상품권
  • Q.89 유효기간이 지난 상품권의 사용할수있나요?
  • 상품권
  • Q.90 상품권 구매시 잔액지급 기준
  • 문화센터
  • Q.91 문화센터 회원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 문화센터
  • Q.92 문화센터 이용 시 주차 관련 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 문화센터
  • Q.93 문화센터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문화센터
  • Q.94 문화센터 교통편은 어떻게 되나요?
  • 문화센터
  • Q.95 문화센터 키즈룸 이용에 관해 알려주세요.
  • 문화센터
  • Q.96 문화센터 학기는 어떻게 구분되나요?
 
하단전체메뉴열기

하단 LNB 영역

패밀리사이트

하단 카피라이트 영역

본점 평일 10:30~20:00 금.토.일 10:30~20:30 | 대표번호 053) 423-1234 | 사업자번호 501-81-00026

프라자점 평일 10:30~20:00 금.토.일 10:30~20:30 | 대표번호 053) 426-1234 | 사업자번호 501-85-10503

주)대구백화점 | 대표:구정모 | 본점: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30 | 프라자점: 대구광역시 중구 명덕로 333

copyright(c)daegu department stor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