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편의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로 대구백화점 고객 여러분의 고품격 문화생활공간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정문 안내데스크는 고객이 쇼핑도중 도움이 필요할 경우 바로 안내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상담실 | 신관 9층
- 053-429-9972
고객의 의문사항이나 불만사항을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히 상담, 처리해주는 곳으로 365일 언제나
이용가능하며 영업시간이후에는 인터넷 홈페이지 및 각점 대표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유모차대여소 | 본관 1층 안내데스크
- 053-429-9911
유아동반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하여 멤버십카드 제시 고객님께 유아용 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으며, 멤버십카드가 없으신 고객님은 즉시 발급해 드립니다.
수유, 유아기저귀갈이 등 유아편의를 위한 곳입니다.
- 대백포인트카드센터 | 신관 9층
- 053-429-9973
멤버십 관련 안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통합 A/S | 9층 고객상담실
- 053-429-9972
철수된 매장 및 전자제품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 의류수선실 | 신관 4층
- 053-429-9451
남,여성의류를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수선이 가능한 곳이며, 유료로 운영합니다.
- 물품보관소 | 1층 보안실
- 053-429-9112~3
- 분실물센터 | 1층 보안실
- 053-429-9112~3
고객의 분실물과 관련하여 각종 안내 및 분실물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 본점 VIP 라운지 | 본관 3층
- 053-429-9933~4
대구백화점 최고의 VIP고객님으로 구성된 클럽으로,
대구백화점에서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는 회원님들의 클럽입니다.
- DFC Take-out Bar | 9층
- 053-256-1109
DFC 고객님을 위한 Take-out Bar(12h) 음료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장애인전용화장실 | 3층, 7층
- 053-429-9911
장애인을 위한 맞춤형 화장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