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대구백화점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과 함께 한 대구백화점은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 속에서 지역 대표 유통업체로 발전하여 왔습니다.
대한민국 백화점의 역사와 함께 한 대구백화점은 창업 이래 고객 제일주의 이념으로 고객에 대한 친절과 봉사의 사명을 다하며,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전담부서를 신설하는 등 고객 가치 향상을 위하여 회사 전체가 고객 지향적 조직으로의 변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보내주신 신뢰와 사랑을 다시 사회에 되돌리는데 앞장서겠습니다. 회사와 직원의 자발적 모임인 한마음 봉사단을 통한 지역밀착형 자선 활동을 강화하겠으며, 사회적·인도적 공익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회사의 이익에 우선하여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정직한 상품의 취급과 매장의 안전 관리에 빈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이 보내주신 신뢰와 사랑은 꼭 돌려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 한분 한분이 미소 짓도록
즐거움과 행복을 전하는 대구백화점이 되겠습니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리스트로서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즐거움과 행복을 전해 드리는 것이 대구백화점의 보람입니다.
다양하고 믿을 수 있는 상품, 편리하고 쾌적한 쇼핑 환경, 친절하고 품격 높은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당부 드립니다.

(주)대구백화점 대표이사 회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