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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백화점은 소비자 기본법 제 8조의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교환/환불 기준

  • 교환/환불 기준

    • 구입 후 7일 이내에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착용/수선/손상된 상품 제외되며 식품 등 일부 상품군은 별도 규정 적용)
    • 판매 가능한 정상상품에 한해 구입가격으로 환불해드립니다.
      (텍 제거/ 패키지 개봉/ 파손, 의류수선 시 불가)
    • 증정품/경품이 있는 경우 반납 후 환불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된 거래 중 결제카드 변경 및 일부 상품 환불을 위한 재결제 시, 결제 시 사용했던 카드를 지참하여야 합니다.
      (결제카드 변경은 7일 이내)
    • 선물 받은 상품의 경우 당사에서 구매한 근거(당사 가격표, 영수증 등) 확인 후 동일가격, 동일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단, 재판매 가능 및 해당시즌 內 상품에 한하며 신선도 유지제품 제외됩니다. 환불은 구입처에서 결제한 수단으로만 가능하므로 선물 받은 상품의 환불은 불가합니다.
    • 50만원이상 신용카드 결제 시 신용카드 부정사용 방지를 위해 고객의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 교환/환불 규정 안내

  • 상품군별 교환/환불 세부 내용

    식료품
    • 보관 및 취급부주의, 조리과정 오류로 인한 경우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 신선식품의 경우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 신선식품 : 농산, 축산, 수산, 즉석조리, 냉장상품 (유제품, 어묵, 햄 등)
    가전/가구
    • 사용/설치(조립)후에는 제품 불량시를 제외하고 교환/환불기간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상품개봉으로 인한 상품 가치 훼손 시에는 7일 이내라도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일부 유료배송상품들은 고객 변심에 의한 환불은 고객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여야 됩니다. (제품의 하자, 배송오류는 제외)
    • 가구는 주문 상품으로 배송전이라도 고객님의 요구에 의해 취소 시 구입 가격의 10%를 위약금으로 지불하여야 합니다.
    잡화/의복/제화
    • 텍(TAG) 제거 시 교환/환불 불가합니다.
    • 의복/제화의 경우 구입 후 7일 이내에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 맞춤 또는 수선된 상품의 경우 주문 후 제품 수령 전일지라도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위 기준은 일반상품 기준이며, 브랜드 또는 상품군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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