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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카드 이용약관

존중하고 사랑하는 마음, 대구백화점이 고객을 섬기는 진실한 마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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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1조 목적
  • 1) 본 약관은「대백포인트카드 회원」이 ㈜대구백화점(이하 당사)이 제공하는「대백멤버십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제반 권리 및 의무, 관련 절차, 책임사항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 제2조 용어 정의
  • 1)「대백포인트카드」(이하 카드)란 고객이 대백멤버십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당사가 승인한 카드로써 당사가 발급합니다.
  • 2)「대백포인트카드 멤버십회원」(이하 회원)이란 당사의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 신청서와 「개인신용정보 수집, 활용 및 제공 동의서」를 제출하여 당사에서 카드를 발급받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은 회원을 말합니다.
  • 3)「대백멤버십서비스」(이하 멤버십서비스)라 함은 회원을 위해 당사 또는 제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그 내용은 본 약관 제 3조에서 정한바와 같습니다.
  • 4)「대백포인트카드 제휴사」(이하 제휴사)란 회원이 멤버십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또는 포인트 제휴 계약을 체결하여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합의한 업체 또는 업소를 말합니다. 제휴사는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해지, 추가 될 수 있으며, 관련 사항 발생 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제휴사에는 씨티은행, 대구은행 제휴카드사가 포함됩니다.
  • 5)「대백멤버십포인트」란 당사 및 직영 점포에서 상품 구매이나 제휴카드를 사용하여 적립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 6)「금회적립포인트」는 회원이 당사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입한 경우 당사 및 제휴사가 고지한 적립률에 따라 부여한 포인트를 말합니다.
  • 7)「누계적립포인트」는 회원이 정당하게 적립한 대백멤버십포인트 중 이미 사용한 포인트를 제외한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총액을 말합니다.
  • 8)「사용가능포인트」는 월 확정작업이 완료되어 익월 10일 이후 적립 확정된 포인트가 10원이상일 경우의, 포인트를 말하여, 현재 즉시 당사에서 상품 및 서비스 구입 등으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말합니다.
  • 제3조 대백멤버십서비스의 개요
  • 1) 대백멤버십서비스의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이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 약관에 정해진 제반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

    ①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회원은 당사 및 직영 점포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입하거나 제휴카드 사용을 통하여 적립받은 포인트를 당사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백화점내 일부 임대 매장 제외)

    ② 우대 및 기타 서비스: 회원은 당사 및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우대 쿠폰, 할인, 무료이용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 서비스를 위해 추가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당사는 당사 및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우대 및 기타 서비스를 중지 또는 변경 할 수 있습니다.

    ④ 대백 멤버십 개인정보 변경시, 대백 홈페이지, 대백 문화센터회원으로 가입되어있는 고객의 경우 개인정보가 함께 변경됩니다.

  • 제4조 회원가입 및 카드 발급
  • 1) 발급 대상자는 만17세 이상으로 국내에 거주하는 내·외국인에 한하며, 회원가입신청서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본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2) 대백홈페이지를 통하여 신규 가입한 회원의 경우 대구백화점 포인트카드센터에서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 3) 신청서를 제출하고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은 본 약관의 모든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4) 회원은 회원 자격 및 그로부터 발생하는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제5조 회원 탈회 및 자격 상실
  • 1) 회원은 언제든지 전화, 서면, 방문 등 당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의 요청이 있을시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 2)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회원에 대한 통보로서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ㄱ)호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당연히 자격이 상실됩니다.

    ㄱ) 회원이 사망한 경우

    ㄴ)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 기재한 경우

    ㄷ) 대백멤버십포인트 부정적립, 부정사용 등 카드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3) 본조 제 1항에 의한 회원 탈퇴 또는 제 2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ㄱ) 회원 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 또는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ㄴ)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 제6조 대백멤버십포인트카드 이용 및 관리
  • 1) 회원이 당사나 제휴사에서 멤버십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카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카드를 제시할 경우 당사 및 제휴사는 회원에게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당사 및 제휴사의 요청을 준수하여야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3) 회원은 카드를 타인에게 대여, 상속 또는 양도,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부당한(부정) 카드사용으로 당사에 피해를 입힐 경우 사전 통보 없이 회원 자격을 정지하거나 누계 포인트의 삭제와 재발급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4)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당사의 사전 동의 없이 카드를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그 사용을 위임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발생한 손해와, 타인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쉽게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카드를 방치함으로써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5)「부당(부정)한 카드 사용」이란 당사에서 회원이 실제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음에도 당해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 또는 실제 구입액 혹은 이용액 이상으로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 부정적립된 대백멤버십포인트는 자격상실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당이익을 취한 부분 즉, 부정적립된 포인트로 상품 구매, 상품권 수령, 서비스 이용 등의 경우 회원 본인 또는 부정적립에 관여한 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부정사용」이란 회원이 부정적립한 포인트 사용 또는 타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대백멤버십포인트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 회원은 부정사용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으로 대백멤버십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6) 카드는 대구백화점 매장 및 문화센터와 제휴업체에서 사용 가능하며, 일부 임대매장은 제외됩니다.
  • 7) 제휴사에서 발급된 유효기간이 명시된 카드는 유효기간 이후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단, 유효기간 전까지 제휴카드 또는 대백포인트카드로 재발급 가능합니다.
  • 8) 카드는 회원 스스로의 책임 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카드가 분실, 도난, 훼손되는 경우에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당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 9)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본 조 제8항에 따른 통지를 받은 경우 그 즉시 당해 카드의 사용 중지에 필요한 제반조치를 취합니다. 단, 당사는 당해 회원이 본 조 제8항에 따른 통지를 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10) 카드의 분실, 도난, 훼손 등으로 카드를 재발급 받고자 하는 회원은「대백포인트카드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재발급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제7조 포인트 적립 및 유효기간
  • 1) 대백멤버십포인트는 회원의 상품 구매 또는 서비스 이용 금액에 비례하여 당사가 정하는 적립률에 따라, 혹은 당사와 제휴사 또는 제휴가맹점간에 약정된 적립률에 따라 부여됩니다. 단, 상품 구매대금 또는 서비스 이용대금을 대백멤버십포인트로 환산할 때 소수점 이하의 포인트는 절사됩니다.
  • 2) 회원이 매장 내에서 포인트를 적립받기 위해서는 계산 전 반드시 대백멤버십카드(제휴카드 포함)를 제시하여야 하며, 카드 미제시로 인한 포인트 미적립에 대해 당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또한 대백멤버십카드 비정상 상태일 경우 포인트 적립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3) 특정기간 또는 특정회원 포인트 적립행사시 이중 포인트 누적 또는 이중 할인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4) 대백멤버십 포인트는 결제수단에 따라 1,000원당 1~10점(1포인트=1원)까지 차등 지급되며, 10원미만 금액은 절사됩니다.
  • 5) 반품, 교환, 환불시에는 해당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 6) 포인트 유효기간은 그 적립월 기준 24개월이며, 적립한 후 사용하지 않고 유효기간이 경과된 포인트는 유효기간 경과 분에 한해 월 단위 선입선출방식에 의하여 자동 소멸됩니다. 소멸 예정 포인트는 구매 시 영수증, 대백홈페이지(http://www.debec.co.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7) 포인트 적립률 및 적립 가능 결제 수단은 당사의 권한으로 고객의 동의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제 17조 1항의 방법으로 고지합니다.
  • 8) 대백멤버십포인트는 회원의 상품 구매 또는 서비스 이용 당시에 적립하는 것이 원칙이나, 그 당시에 적립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한 달부터 익월 10일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적립시 당사 및 해당 제휴사에 카드와 유효한 영수증을 함께 제시하여야 합니다.
  • 9) 대백멤버십포인트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대백홈페이지(http://www.debec.co.kr)을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은 대백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대백 홈페이지를 이용하고자하는 회원은 회원 ID 및 비밀번호 지정 등의 회원 등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10) 대백멤버십 회원 탈회 시 포인트에 관한 모든 권한이 소멸됩니다.
  • 제8조 포인트 사용
  • 1) 포인트 내역은 영수증에 자동 표기되며, 포인트카드센터에서도 확인가능합니다.
  • 2) 금회포인트는 익월 10일 이후 사용가능포인트로 전환되며, 사용가능포인트가 10원이상부터 신분증 제시 등 소정 절차에 따라 10원 단위로 1회 최고 500,000원까지 매장상품 구매 및 상품권교환이 가능합니다.(단, 상품권 교환은 5천원 단위입니다.)
  • 3) 포인트로 결제 후 반품시 포인트로 재적립됩니다.
  • 4) 포인트사용 매출에 대한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 5) 회원의 고객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또는 대백멤버십카드 상태가 비정상일 때는 대백멤버십포인트 사용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 제9조 개인정보 수집
  • 1) 당사와 제휴사는 회원이 가입신청을 할 때 제공한 정보와 이후 카드를 이용하여 발생시키는 정보를 통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당사 및 제휴사는 이를 분석하여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활동에 사용합니다.
  • 2) 당사와 제휴사가 회원으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회원의 성명, 생년월일, 성별, 자택/직장주소, 휴대폰번호, e-mail 주소 등 회원가입신청서상 기재된 개인식별정보와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실적 등을 통해 파악된 거래정보입니다.
  • 3) 당사와 제휴사는 본조 제 1항과, 제 2항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를 받습니다.
  • 제10조 개인정보 이용과 제공
  • 1) 당사와 제휴사는 서비스를 회원에게 최적화하기 위한 목적과 서비스의 활성화를 통한 고객지향적인 마케팅 수행 및「개인신용정보 수집, 활용 및 제공 동의서」에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활용하며,「개인신용정보 수집, 활용 및 제공 동의서」에 기재된 자에게만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 2) 당사와 제휴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전항에 기대된 목적 범위를 넘어선 용도로 이용하거나,「개인신용정보 수집, 활용 및 제공 동의서」에 기재된 자 이외의 제 3자에게 제공 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a) 배송 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b) 통계작성 연구 또는 마케팅활동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써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c)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3) 당사는 포인트 결제 및 정산 등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카드 발급, 이용 및 포인트 관련 정보 등을 제휴사에 제공하거나 제휴사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제11조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당사와 제휴사는 회원자격을 유지하고 있을때 까지만 보유,이용하며 회원 탈회 시 법률상 의무이행을 위해 외부와 차단된 별도 DB에 최대 2개월간 분리 보관 후 탈회 시점으로부터 5년 이내 정보를 파기합니다.
  • ※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 및 내부방침에 의하여 거래 관련 관리의무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계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유합니다.
  • ※ 개인정보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분쇄, 소각 또는 용해),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 제12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회원의 권리
  • 1) 회원은 회원 탈퇴를 함으로써 본 약관 제 9조 및 제 10조에 의한 동의를 철회 할 수 있습니다. 단, 제휴카드 소지고객은 제휴카드사를 통하여 회원탈회 및 개인정보변경이 가능하며 탈회시 제 9조 및 제 10조에 의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2) 회원은 당사가 고지한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통하여 당사에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제13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 제휴서비스 제공 및 각종 포인트적립․사용에 관한 정산, 고객문의 및 불만해결,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회원님께 동의를 구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구백화점 홈페이지(www.debec.co.kr)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 ※제휴사 : (주)한국씨티은행 (주)대구은행 / 위탁업체 : 나라비지니스
  • 제14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 1) 당사와 제휴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를 위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여 관리합니다.
  • 2) 본조 제 1항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관리책임자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3)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고객정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a)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최소한으로 지정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b)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c)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d)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당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f)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g)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h)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i)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제15조 회원의 의무
  • 회원은 당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당사에 그 변경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함으로써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16조 서비스의 변경, 종료
  • 1)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 및 기타 카드관련 서비스는 당사의 영업정책이나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변경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0일 이전에 본 약관 제 17조 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 드립니다. 다만, 제휴사의 일방적 폐업, 부도,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2) 전항의 통지한 서비스 변경일 이후 당사 및 제휴사가 포인트 적립률을 변경할 경우 회원은 변경된 포인트 적립률에 의하여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으며, 포인트 사용기준이 변경될 경우 변경된 사용기준에 의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 당사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본 약관에 의한 대백멤버십 서비스를 일방적으로 종료 또는 폐쇄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 17조 1항에 규정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 드립니다.
  • 4) 전 항의 통지한 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원은 당사 및 제휴사에서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지 못하며, 기적립된 포인트는 당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까지 본 약관과 당사 및 제휴사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하여야 하며,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 제17조 약관 개정
  • 1) 본 약관은 필요시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 적용일 기준 30일 이전에 개정 사실과 개정 내용을 아래 방법 중 2가지 이상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드립니다.(이메일통보, 서면통보, 홈페이지 내 게시, 매장 내 고지, 제휴점내 게시, 전단 등 안내 게재, 신문공고 등)
  • 2) 법령의 개정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해야 할 경우, 당사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 내용을 1개월 이상 게시하고, 회원에게 제 1항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통지함으로써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 본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공표된 적용일로부터 장래에 향하여 유효합니다.
  • 4)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조 제 1항에 정해진 바에 따른 당사의 고지가 있은 후 변경되는 약관의 시행일 전의 영업일까지 이의를 제기하거나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제18조 약관 위반시 책임
  • 1) 본 약관은 위반함으로써 발행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 2) 포인트 사용에 따른 제휴사 등과의 결제 및 정산을 비롯한 본 약관에 따른 회원에 대한 책임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 제19조 분쟁 조정 및 관할 법원
  • 본 약관 및 카드의 발급과 사용에 관하여 발생하는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하며, 본 약관에 관련된 모든 분쟁의 발생시에는 회원님의 주소지, 당사의 본점 또는 영업소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 2005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 2010년 5월 1일 1차 개정[포인트 정책 변경]
  • 2010년 11월 1일 2차 개정[포인트 정책 변경]
  • 2014년 5월 26일 3차 개정[개인정보 관리 방법 추가 고지]
  • 2014년 8월 1일 4차 개정[주민등록번호 수집 금지]
  • 2017년 3월 17일 5차 개정[개인정보 보유 및 위탁 관련내용 추가 고지]
  • 2018년 10월 24일 6차 개정[포인트 정책 변경 및 대백아웃렛 내용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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